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코어컨설팅, 웅진홀딩스 콜센터 연간 교육 프로그램 수주 및 진행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3.07 09:07
조회수  17,751

코어컨설팅이 웅진홀딩스 콜센터의 연간 교육 프로그램을 수주하였습니다.
이번 연간 교육 과정은 서울/공주 콜센터에서 관리자를 대상으로 총 3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CS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리더쉽과 성과관리, 기획력 향상과정을 중심으로 진행이 되고 QAD역량 강화 과정은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과 코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강사 클리닉 과정은  내부 강사를 대상으로 교육 트랜드의 변화와 다양한 교수법 및 강의 운영노하우에 대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C2050-240 C2150-006 000-032 CCA-470이미 공개강의를 통해 이론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내용을 통해 콜센터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국내 유일의 실무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코어컨설팅의 교육 프로그램이 이제는 연간 교육까지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C4090-450

이번 웅진홀딩스 연간 교육은 3월서부터 6월 까지 진행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이전글 코어컨설팅,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