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코어컨설팅, 웅진홀딩스 콜센터 연간 교육 프로그램 수주 및 진행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3.07 09:07 |
조회수 | 17,751 |
코어컨설팅이 웅진홀딩스 콜센터의 연간 교육 프로그램을 수주하였습니다.
이번 연간 교육 과정은 서울/공주 콜센터에서 관리자를 대상으로 총 3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CS아카데미 교육과정은 리더쉽과 성과관리, 기획력 향상과정을 중심으로 진행이 되고 QAD역량 강화 과정은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과 코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강사 클리닉 과정은 내부 강사를 대상으로 교육 트랜드의 변화와 다양한 교수법 및 강의 운영노하우에 대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C2050-240 C2150-006 000-032 CCA-470이미 공개강의를 통해 이론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내용을 통해 콜센터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국내 유일의 실무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코어컨설팅의 교육 프로그램이 이제는 연간 교육까지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C4090-450
이번 웅진홀딩스 연간 교육은 3월서부터 6월 까지 진행됩니다.
다음글 |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이전글 | 코어컨설팅,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 수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