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종료]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발전을 위한 특별 세미나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09.12 11:19
조회수  17,468

코어컨설팅이 『대한민국 콜센터 현장의 QA와 코칭에 대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0.17일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홀 3F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콜센터 QA와 코칭을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와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해주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가 가지고 있던 일방적인 성공사례 발표가 갖는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문제와 이슈를 공유하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B3-861 070-457 SK0-003 98-367 300-207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출간!!!
이전글 코어컨설팅, (사)한국컨택센터협회 신규 회원사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