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종료]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워크샵) 개설!!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2.21 17:09 |
조회수 | 20,620 |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2013년 새해들어 처음으로 진행하는 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워크샵)을 개설하였습니다.
커리큘럼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콜센터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고 쓰임새가 많은 실무중심의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무엇보다는 콜센터 교육의 문제점을 명확히 이해하고 이에 대한 대안제시는 물론 전략수립, 교육훈련 프로세스, 교육 평가 및 분석, 연간 계획수립, 콜센터 교육 결과보고서, 계층별 교육 훈련 프로그램,교육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 & 이벤트, 교육훈련 실행을 위한 체크리스트 등 실무에 꼭 필요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070-336 642-832 70-480 070-684 070-331 EX300 exam
이번 과정을 통해 콜센터 교육 계획 수립은 물론 콜센터 교육에 대한 다양한 Insight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70-480 국내에서 이렇게 세부적이고 명확한 체계 및 내용을 가지고 진행되는 교육은 없습니다. 1년에 2차례만 진행되는 이번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국내 최초, 콜센터 OUT-B 운영 실무향상 과정 개설 |
이전글 | [종료] 제 1기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워크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