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종료]제 3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0.23 23:28 |
조회수 | 16,635 |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워크샵)을 올해 마지막으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과정은 내년 상반기에나 개설할 예정이어서 수강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eliteprom dresses
. 이번에도 Version up을 해서 실무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번 과정은 또한 QA실무자들에게 실무강의와 함께 실전 연습을 통해 현장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2012년 대구컨택센터 콘퍼런스 주제발표_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 |
이전글 | 코어컨설팅, 한국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 대안 공유 기사_프라임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