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오는 10.12일 국내 최초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실시!!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9.03 10:56
조회수  16,739

서울,대전,부산지역에서 치뤄지고 총 75문제 4지 선다형 객관식 문제 출제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9월 03일 -- 국내 최초로 콜센터에 대한 내용만을 다룸으로써 콜센터 관리자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자질 및 역량을 검증하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자격증인 QA관리사 필기시험이 드디어 오는 10.12일 서울, 대전, 부산지역에서 치뤄진다. 1Z0-456 LOT-923 000-068 examskip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장소는 서울의 경우 용산구에 위치한 한국파트너스하우스, 대전은 월평동에 위치한 월평중학교, 부산은 해운대구 센텀동로 위치한 부산디자인센터에서 10.12일 오전 10시에 동시에 실시된다.

처음 실시되는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콜센터 QA관리사는 벌써부터 업계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회를 거듭하면서 업계 필수 취득 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필기시험은 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 콜센터 코칭 및 훈련 3가지 영역에서 각 25문제씩 총 75문제가 출제된다. 콜센터 관리자들이 콜센터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지식을 테스트하는데 75문제 모두 4지 선다형 객관식으로 치루어지며 시험시간은 총 100분이 주어진다.

이번 QA관리사 필기시험은 3개 과목 100점 만점 중 평균 60점 이상을 획득하면 합격이며 3개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미만이거나 3과목 중 단일 과목 점수 40점 미만이면 불합격 처리된다.

원서접수는 9.23~10.4일까지이며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10.12일에 실시되는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100% 합격을 위한 핵심요약은 물론 모의고사 3회를 제공하는 주말 특강이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642-515 ST0-099 646-171 1Z1-501 642-532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1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공고
이전글 콜센터 상담품질(QA)관리사_실기편 수험서 출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