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오는 6월,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4.17 05:54 |
조회수 | 20,107 |
오는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내용을 가지고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매주 목요일)됩니다.SY0-301 exam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바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 과정을 들으셔야 합니다.
■ 콜센터 구축을 해놓고 어떻게 운영해야 할 지 모르는 분
■ 콜센터 운영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노하우를 습득하시려는 분
■ 콜센터 운영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나 예비 관리자
■ 현재 관리자이지만 체계적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업계 사례 및 네트워크가 필요한 분
■ 고객만족부서에 근무하면서 콜센터를 제대로 알기를 원하는 부서장이나 직원
■ 콜센터 발령 대기자 및 신임 센터장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2014년 제 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시작 |
이전글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연구용역 수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