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3.21 18:28 |
조회수 | 19,401 |
오는 5.17일 시행되는 제 2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일자 시간 지역 장소 신청 4.19 오후 1시~5시 (총 4시간 강의) 서울 4.26 대전 5.10 부산 ※ 상기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공지합니다.
§교육비용 : 12만원 (VAT 포함가격, 당일 현장 결제 가능, 고용보험 환급 불가)
§교육내용 : 필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강의교재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요약집 제공
-예상 모의고사 3회분 + 전년도 기출문제 제공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다음글 |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 |
이전글 | 2014년도 제 2회 콜센터 상담품질(QA) 관리사 필기시험 시행계획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