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자격증

제목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연구용역 수주!!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4.14 06:39
조회수  16,993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통신분야 악성 이용자로 인한 피해현황 분석 및 공동대응 방안 연구' 용역을 수주하였습니다.

이 연구용역은 5월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통신분야 악성 이용자(Black consumer)들로 인한 피해현황과 대응방안을 심도있게 연구하여 업계에서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향성과 방안을 제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오는 6월,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이전글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