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연구용역 수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4.14 06:39 |
조회수 | 16,993 |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통신분야 악성 이용자로 인한 피해현황 분석 및 공동대응 방안 연구' 용역을 수주하였습니다.
이 연구용역은 5월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통신분야 악성 이용자(Black consumer)들로 인한 피해현황과 대응방안을 심도있게 연구하여 업계에서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향성과 방안을 제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다음글 | 오는 6월,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
이전글 |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