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자격증

제목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3.21 18:28
조회수  19,402

 

오는 5.17일 시행되는 제 2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자

시간 

지역 

장소 

 신청

 4.19

 오후 1시~5시

(총 4시간 강의)​

 서울

 토즈 대학로점(혜화역)

서울지역 신청

대전지역 신청

부산지역 신청

 

 4.26

 대전

 한국상담복지교육원(오룡역)

 5.10

 부산

 토즈 서면점(서면역)

상기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공지합니다.



§
교육비용 : 12만원 (VAT 포함가격, 당일 현장 결제 가능, 고용보험 환급 불가)

§교육내용 : 필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강의교재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요약집 제공

     
              
-
예상 모의고사 3회분 + 전년도 기출문제 제공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
이전글 2014년도 제 2회 콜센터 상담품질(QA) 관리사 필기시험 시행계획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