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오는 6월,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4.17 05:54
조회수  20,105


오는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내용을 가지고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매주 목요일)됩니다.SY0-301 exam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바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 과정을 들으셔야 합니다.

■ 콜센터 구축을 해놓고 어떻게 운영해야 할 지 모르는 분

■ 콜센터 운영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노하우를 습득하시려는 분

■ 콜센터 운영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나 예비 관리자

​■ 현재 관리자이지만 체계적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업계 사례 및 네트워크가 필요한 분

​■ 고객만족부서에 근무하면서 콜센터를 제대로 알기를 원하는 부서장이나 직원

​■ 콜센터 발령 대기자 및 신임 센터장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2014년 제 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시작
이전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연구용역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