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4년 콜센터 관리자 역량향상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2.07 14:53 |
조회수 | 20,070 |
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지나서 본격적으로 2014년이 시작된 느낌입니다.
올 한해 여러분들 모두 마음의 평화와 안정이 가득한 청마(靑馬)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매년마다 개최되는 세미나가 벌써 4회째를 맞이했네요.
Empire Wedding Dresses store이번 상반기 세미나는 콜센터 관리자의 역량향상을 위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이 됩니다.콜센터 경력개발, 상담품질, 코칭, 프로모션&이벤트 활용방안,상담사 교육프로그램, 신입상담사 초기 정착율 향상방안 등 관리자들이 항상 고민하는 이슈를 가지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에서 세미나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핵심 강의와 함께 콜센터 운영에 관한 주요 이슈들에 대해서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여러분들의 고민과 해결방안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가바랍니다.
Flower Girl Dresses shop
다음글 | 오는 5.17일 제 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실시!! |
이전글 |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응시료 인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