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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자격증

제목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응시료 인상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1.17 06:21
조회수  17,184

안녕하세요? 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올해 시행되는 2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시험부터 응시료가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

2013년 처음 시행되었던 1회 필기나 실기시험의 응시료가 너무 낮아 오히려 운영상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자격증 시험을 위해서는 프로그램 개발(OMR), 장소임대비, 시험감독 인건비, 문제출제 및 채점 비용, 시험지 인쇄비, OMR카드 제작비용, 스튜디오 녹음 등 부대비용이 많이 투입됨에도 불구하고 텔레마케팅 자격증 수준에 맞추어 응시료를 산정하였고 또한 1회 시험에 많은 분들이 응시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측면에서 너무 낮은 응시료를 책정하였습니다. 물론 주최하는 입장에서는 많은 손해를 감내해야 했지만 많은 분들이 시험에 응시하셔서 보람을 느꼈습니다. 



따라서 금년부터는 작년 1회 시험 응시료와는 달리 현실화를 통해 좀 더 안정적으로 자격증 시험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시험유형

인상전 응시료

인상후 응시료

필기시험

20,000원

37,000원

실기시험

30,000원

45,000원



다만 응시료가 인상되더라도 1회 때 필기시험 합격하신 분들이 실기시험을 보신다면 기존 응시료(인상 전 응시료)그대로 적용을 받아 시험을 치룰 수 있으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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