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10.16 05:14 |
조회수 | 51,137 |
오는 11.8일 시행되는 제 3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를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상 : 1~3회 필기시험 합격자
일자 | 강의시간 | 장소 | 비고 |
11.1 | 오후 1시~5시 | 토즈신촌비즈센터 |
§교육내용 : 실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단답형, 기술형 주관식 실기 핵심 내용 설명 및 문제 풀이
-실기시험 듣기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모의고사 진행
-실기시험 대비 실전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작성법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10.26일 사전 등록자에 한해 1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다음글 | 제 8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
이전글 |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 |
서은혜님.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오는 토요일에 뵐께요.
좋은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방금 주말특강 신청했는데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장결제 하려고 합니다.
윤정은님. 올바르게 등록이 되었습니다.
결제는 특강 당일에 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좀전에 신청등록 했습니다.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장결제 가능한거죠?
김미영님.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결제는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