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자격증

제목
기업의 체계적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9.15 17:59
조회수  19,481

한국콜센터아카데미(KCA)는 오는 9.23일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사례는 물론 이들에 대한 대응전략 및 방안을 제시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2014년 제 3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시작
이전글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개정 증보판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