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4.08 06:59 |
조회수 | 20,179 |
오는 4.25일 시행되는 제 4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를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상 : 2~4회 필기시험 합격자
일자 | 강의시간 | 장소 | 비고 |
4.18 | 오후 1시~5시 | 토즈신촌비즈센터 |
§교육내용 : 실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4시간)
-단답형, 기술형 주관식 실기 핵심 내용 설명 및 문제 풀이
-실기시험 듣기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모의고사 진행
-실기시험 대비 실전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작성법
§교육문의 : 홈페이지 : www.kcallcenter.net 전화번호 : 02-941-7033
다음글 | 2015년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접점직원 보호를 위한 특별세미나 |
이전글 | 2015년 제 4회 콜센터 상담품질(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