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5년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접점직원 보호를 위한 특별세미나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4.08 21:01 |
조회수 | 21,525 |
한국콜센터아카데미(KCA)는 오는 5.21일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피해 현황 및 대응사례는 물론 이들을 상대하는 접점 감정노동자들을 위한 보호방안을
고민하고 대안이 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공유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현장서 활용가능한 실용팁은 물론 Best practice를 소개함으로써 블랙컨슈머 대응전략과
관련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시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5월 초에 발행되는 블랙컨슈머 대응관련
실무서적인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응하기'라는 신간을 증정하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음글 | 제 5기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 개설 |
이전글 |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실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