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포럼 99th 정모_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응하기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3.11 17:26 |
조회수 | 33,591 |
올해 들어 처음으로 포럼 정모를 진행합니다. 정모 주체는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응하기'입니다.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해결방안과 테크닉에 대해서 강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오는 5월에 첫 시험을 치르는 CS 클레임 관리사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응하기'는 사실 5월에 출간되는 블랙컨슈머 관련 실무 서적의 제목(가제)이기도 합니다.
******************** 아 래 *************************
1.일 시 : 2015. 3. 18(수) 19:00 ~
2.장 소 : 웅진홀딩스 콜센터 교육장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5번출구 광희빌딩)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및 출판기념회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응하기
강사 : 박종태 강사(KCA 원장 /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겸임교수)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포럼 99h 정모 신청하러가기
7.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참가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모 신청할 때 참가증이 필요하시면
"참가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한 권으로 끝내는 CS클레임관리사』 수험서 특별할인 안내 [18] |
이전글 | 4회 콜센터 QA관리사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안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