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 고객센터 코칭피드백 역량 향상 세미나 개최 [10월 16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4.09.05 11:34 |
조회수 | 518 |
오는 10. 16일 고객센터 관리자를 대상으로 코칭피드백 역량 향상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오직 코칭과 피드백을 주제로 다루는 역량 향상 세미나이며 초보 관리자는 물론 경험이 많은 관리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이슈와 관련하여 코칭 피드백하는 방법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세미나입니다. 상황별, 직원 유형별 코칭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상담품질, 성과관리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코칭 및 피드백해야 하는지를 실무적으로 다룹니다.
이와 함께 관리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고객센터 노무 이슈와 관련하여 노무전문가를 모시고 취해야 할 조치나 대처법에 대해서 실질적인 지식이나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23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 필기시험 대비 주말특강 안내[10.12일] [4] |
이전글 | 제 23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 필기시험 시행안내 [10월 1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