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7기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 개설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9.29 13:51 |
조회수 | 27,415 |
본 강의는 철저히 실무 중심의 모듈과 실습을 통해 CS 응대는 물론 콜센터 스크립트를 제대로
작성하도록 해주는 유일무이한 강의입니다.
2015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제 7기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한 번정도는 이 강의에 대한 소식을 들었을 것 같습니다. 콜센터나 CS에서 스크립트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기존의 스크립트는 과감히 버리고 KCA에서 제시하는 스크립트 작성법을 배우세요. 콜센터 구축 초기인 업체는 물론 기존에 스크립트때문에 골치가 아프시다면 반드시 이 강의를 수강하셔야 합니다.
다음글 | 제 5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토요특강 [2] |
이전글 | 제 2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