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13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개설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9.02 05:46 |
조회수 | 20,516 |
새롭게 변경된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커리큘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더욱 실무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을 가지고 진행하는 QA 및 코칭 실무향상과정을 통해 현장에서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고 클릭을 하시면 교육참여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글 | 접점 관리자를 위한 감정노동관리 실무과정 |
이전글 | 8기 스크립트 디자인 및 작성실무 과정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