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6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정답 공개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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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9.03 10:34 |
조회수 | 23,273 |
이번 6회 합격자 발표는 9.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예시 ] 교통신호, 싸이렌, 지위상징 등의 상징적 언어
몸짓, 손짓, 발짓, 안색, 자세, 눈의 움직임, 억양, 어조, 장단, 옷차림 등
2. 인공지능(AI)
3. 감정감화, 정서적 배려, 직무감정
4. 넛지효과
5. 오프라인의 경우 녹화(CCTV) 및 녹취 자료 확보
콜센터의 경우 녹취 내용 및 대응 이력
6. 서비스회복의 역설 / 서비스회복패러독스
7. 그라운드 스웰
8. 정확하지 않은 정보 제공 / 제품 하자 및 불친절한 서비스 제공 / 문제행동 소비자에 대한 부실한 대응
9. ①고객 로열티 및 고객체험의 레벨을 측정하는 대표적인 지표
②고객 행동 지향적인 질문 / ③설문대상자의 시간을 절약 (응답률 향상으로 결과의 편향성을 감소)
④조사 비용의 절감 (질문의 Depth가 1 또는 2)
⑤경제성과 상관관계를 보이는 지표
⑥브랜드 전체에 대한 평가는 물론 고객의 미래 행동을 예측하는 지표
10. 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부서간 만족도 조사)
11. VOC코드
12. 시스템 및 개인 PC 관리, 네트워크 보안관리, 정보처리 시스템 통제 대책 등
13. 사물존칭
14. 작문/작성능력 / 유형별 템플릿 / 메일 작성 형식과 규칙
15. 업무처리의 복잡성, 발생빈도
16. 핵심 지침 및 가이드 영역 – 주요 상담/응대 영역 – 상담/응대 지원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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