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4차산업혁명시대, 17기 한국형 컨택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10.20 11:30 |
조회수 | 15,683 |
벌써 17기 한국형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이 진행되네요.
올해 마지막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기존 과정에 SNS와 e메일 응대 모니터링 평가에 대한 내용을 추가로 반영하였습니다.
코칭은 지난 번에 이어 콜센터는 물론 코칭 실무경험이 많으신 박진희 강사님이 직접 진행을 하십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강의후기 1
강의후기 2
다음글 | 제 4회 감정노동관리사 시험대비 특강 안내[11.4일] |
이전글 | 2017년 제 9회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 시행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