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를 위한 블랙컨슈머 대응 특별 세미나 [3월 14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4.02.01 14:48 |
조회수 | 6,557 |
오는 3월 14일 ESG경영 실현에 필수적인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를 위한 블랙컨슈머 대응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불만고객의 경우 상황적인 문제가 대부분이지만 블랙컨슈머는 고객의 기질적인 문제로 기인하기 때문에 대응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갈수록 지능화되고 선을 넘는 블랙컨슈머의 범죄에 가까운 행위에 대해 체계적인 대응이 어려운데 무엇보다 블랙컨슈머에 대한 대응 지침이 없다는 것이고 기업의 이들에 대한 소극적인 대응이 문제를 심각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죠.
이번 세미나는 블랙컨슈머(악성민원인) 대응 전략은 물론 법적 대응을 포함하여 실제로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한 구체적인 활동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오는 3월 14일에 개최되는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를 위한 블랙컨슈머 대응 특별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25회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시행안내 [3월 16일] |
이전글 | 제 22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 시행안내 [3월 23일] |
유강호 님 : 네. 당일 현장에서 참가신청 가능합니다. 결재 나시면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내부 결제가 나지 않아서 그러는데 등록하지 않고 당일 현장에서 참가신청 가능한가요?
네. 동행하시는 분들 동일하게 적용 받습니다.
같이 가실 분들 할인 같이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