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콜센터 관리자 역량향상을 위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4.19~20)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7.03.04 12:36
조회수  32,330


국내 유일 콜센터 운영가 대상 실무중심 교육과정입니다.  국내 콜센터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업무를 담당하고 주관하시며 업계에서는 최고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강사진이 귀하를 콜센터 운영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제 2기 블랙컨슈머&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이전글 [이벤트]『감정노동에 맞설 용기』특별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