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9기 콜센터 QA코칭실무과정 개설 안내[4.18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8.03.23 05:01 |
조회수 | 20,581 |
제 19기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오는 4. 18일에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에서 진행이 됩니다.
콜센터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에 대한 실무 내용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하며 실무 관리자가 어려워하는 콜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실무 보고서 작성법과 사례를 교육합니다.
다음글 | 제 6기 블랙컨슈머 이렇게 대응하라!! 과정 개설 안내[4.25일] |
이전글 | 제 6회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