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8기 콜센터 QA코칭실무향상 과정 개설 안내[2.8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8.01.08 17:22 |
조회수 | 14,691 |
2018년 새해들어 첫 콜센터 QA코칭 실무향상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오는 2.8일에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에서 진행이 됩니다.
콜센터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에 대한 실무 내용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하며 실무 관리자가 어려워하는 콜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실무 보고서 작성법과 사례를 교육합니다.
● 최소인원이 확보되지 않응션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 콜센터 QA관리사 개정판 출시!! |
이전글 | 2018년 제 5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공고[3.17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