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수험서 출시 및 할인이벤트!!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8.03.26 14:06 |
조회수 | 13,190 |
콜센터 QA관리사 개정판을 출시하였습니다.
올해 진행되는 10회 시험부터는 새로 출시된 교재로 시험문제가 출제됩니다.
교재 자세히 보러가기
한국CS경영아카데미에서 구입하시면 25,000원 --> 20,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실 분은 ccguider@naver.com으로 구입의사를 알려주시면 구입과 관련된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l. 콜센터 운영관리
1. 콜센터 비전과 목표
2. 콜센터 조직구성
3. 콜센터 채용 및 선발
4. 콜센터 이직관리
5. 동기부여
6. 콜센터 동기부여
7. 콜센터 평가 및 보상
8. 콜센터 경력관리
9. 콜센터 시스템 관리
10. 콜라우팅과 콜블랜딩
11. 필답형 / 기술형 예상문제
12. 예상문제 정답
II. 콜센터 상담품질관리1. 서비스품질의 이해
2. 콜센터 QA 및 주요 업무의 이해
3. 콜센터 QA 업무 프로세스 및 주요이슈
4. 콜센터 상담품질 실무
5. 콜센터의 VOC와 고객 불만 관리
6. 필답형 / 기술형 예상문제
7. 예상문제 정답
III. 콜센터 교육 및 코칭1. 콜센터의 개념과 역할
2.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이해와 특성
3. 콜센터 핵심역량 및 역량구분
4. 콜센터 리더쉽
5. 콜센터 조직문화
6. 콜센터 교육 및 훈련
7. 코칭
8. 피드백 스킬
9. 콜센터 보고서
8. 필답형 / 기술형 예상문제9. 예상문제 정답
다음글 | 제 11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최종 합격자 공지 |
이전글 | 제 5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