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7기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과정 개설[3월 15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9.02.18 12:41 |
조회수 | 11,148 |
올해 들어 처음으로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테크닉은 물론 매뉴얼 개발에 이르기까지 실무 위주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블랙컨슈머 대응은 물론 감정노동과 관련하여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내용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과정을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강의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4차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 인적자원관리 특별세미나 장소 안내 |
이전글 | 제 1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시행계획 안내(3월 23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