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6년 한국CS경영아카데미 연간교육계획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1.30 13:37 |
조회수 | 17,020 |
2016년 한국CS경영아카데미 연간교육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9월 10월 11월 12월 QA코칭실무향상 24 15 5 스크립트 전문가 과정 9 6 9 콜센터운영전문가 과정 18~20 21-23 OUT-B실무역량향상 과정 8 19 CS클레임전문가과정 13~15 12-14 클레임(블랙컨슈머) 매뉴얼개발 22 22 7 제안서 작성 및 PT실무과정 20 7 CS전략/VOC전문가 과정 11 27
※상기 교육일정은 KCA내부사정이나 수강 인원미달로 인해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 제 12기 한국형 콜센터 QA코칭실무향상 교육 안내 [2.24일] |
이전글 | 2016년 제 4회 CS클레임 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