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 출간기념 특강(7월 8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0.06.19 07:27 |
조회수 | 21,375 |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 출간기념 특강을 개최합니다.
강 사 : 박종태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대표)
일 시 : 2020. 07. 08 오후 7시~10시까지
참가비 : 4만 5천원 (서적+교재+특강+간식)
입금 : 계좌번호 ▶국민은행 284001-04-132779 박종태
또는 당일 현장 카드결제 가능
장 소 : 청년문화공간 바실리오홀
문 의 : 02-941-7033
4차산업혁명 시대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코칭 및 소통법
모든 것이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그 중심에 있는 밀레니얼 세대는 소비자뿐만이 아니다. 이번 특강은 ‘요즘 애들’이라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을 이끌어야 할 서비스 조직 관리자들을 위해 밀레니얼과 공존하고 소통하며 업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특강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4차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 인적자원관리
§ 밀레니얼하면 뒷목 잡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 밀레니얼 제대로 혼내는 법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서비스 코칭 및 성과관리 도구들
§ 매트릭스를 활용한 코칭 커뮤니케이션 실전 활용법 외
박종태 강사
16년간의현장 경험을 토대로 2011년에독립하여 주로 책 집필과 컨설팅, 강의 및자격증과 함께 인증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여권의책을 집필하였으며 CS 및 콜센터 분야, 블랙컨슈머 응대, 감정노동대응에 이르기까지 현장 중심의 실무지침서를 집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시대 문제해결역량과 밀레니얼과의소통에 관심을 갖고 해당 분야와 관련된 컨텐츠를 개발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강 신청 방법 :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홍길동, 현장결제, 1234[휴대폰 뒷번호 4자리])
다음글 | 제 14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실기시험 시행안내 (7월 4일) |
이전글 | 제 1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공고[7월 18일] |
강경은> 네 알겠습니다~
특강신청후 계좌입금했는데 ..업무상 참석이 어렵게되었습니다.
교육비환불 관련해서은 대표님께 문자로 보내겠습니다.
현장등록
참석하겠습니다
(2685)
양형석(후원자) 1369_대리참석 한선이, 추가 1명(계좌입금, 입금자 양형석)
최선아, 현장결제, 7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