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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품질 우수 고객센터 인증 소개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5.01.13 12:25
조회수  483

상담품질 우수 고객센터 인증이란 고객센터 운영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한 결과가 상담품질 수준으로 발현된다는 사실을 근거로 상담품질 전반에 걸친 기업의 노력과 제반 활동을 평가합니다.
 

상담품질 우수 고객센터 인증은 최고 책임자의 리더십, 고객센터 상담품질 전략, 상담품질 운영, 상담품질 관리 등 4가지 영역을 평가하여 우수 요인과 개선 요인을 발굴하고 현재 고객센터의 상담품질 수준이 인증 기준에 적합한지를 여부를 심사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아래는 상담품질 우수 고객센터 인증 소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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