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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관리자 과정 (한국표준협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02.07 09:23
조회수  14,944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관리자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일정은 3.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저희 포럼에서 활동하고 계시며 국내 콜센터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대거 참여하는 과정으로 전문가들의 생생한 노하우를 직접 들어보고 실무 Tip을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제    목  : 한국형 컨택센터 운영관리자 과정
 

일    시  : 2012년 3월 5일~7일

장    소  : KSA가산디지털센터(약도)

교 육 비 : 회원 480,000 / 비회원 520,000

고용보험 : 환급과정 [고용보험 환급금 91,312/74,850(예정)]


개  요


컨택센터는 기업의 전략적 실행부서로서 접점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내고 있으며 컨택센터가 없는 기업을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역할의 중요성도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교육이나 훈련을 받은 인력들이 컨택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전문가들이 운영하다 보니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은 물론 기업 수익관점에서도 기대에 못미치는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본 과정은 바로 컨택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컨택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목  적

 

§각 단계별 과정이수를 통해 문제인식 능력은 물론 문제해결 능력 향상

§운영전략서부터 비상계획 수립까지 실무적용이 가능한 교육을 통해 실전 감각 배양
§운영자가 갖추어야 할 콜센터 운영기획 및 실행전략에 대한 실무능력 향상

특  징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 책임자만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교수진
§추상적인 이론이 아닌 실무중심의 컨택센터 교육 커리큘럼
§합리적인 교육비용과 단기간 내 속성으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
§컨택센터 업계에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교류 및 공유
§컨택센터 이슈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

대  상
§컨택센터 센터장 및 컨택센터 중간 관리자
§컨택센터 관련 부서장 및 책임자
§컨택센터 신임 센터장 또는 컨택센터 발령자
§고객만족 부서장 및 담당자

교육 내용 및 강사진

교육문의
한국표준협회 경영HR전략팀 김유진 연구원
(Tel : 02-2624-0232, Email :
eugene@ksa.or.kr)
 

세부내용은 한국표준협회(KSA)공개교육 일정을 참고하여 주세요.

http://www.ksa.or.kr/edu/eduCourse.do?method=view&eduKey=K_087#menu_schedule

 

※참고로 이번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이 가능한 교육입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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