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종료]제 2기 한국형 콜센터 QA운영 실무 과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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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03 10:27 |
조회수 | 15,071 |
●본 과정은 콜센터 QA가 반드시 알아야 하고 실행해야 할 필요한 교육만을 합니다.
●실사례 중심의 QA업무 핵심내용만을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여 통화품질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국내 최초 실무중심 강의!!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저자 직강!!
현장과 괴리된 흔히 뜬구름 잡는 식의 도움도 안되는 이론강의가 아닌 강사의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강의는 물론 실사례 중심의 즉각 현장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가지고 강의가 이루어집니다!!!
국내 콜센터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통화품질에 대한 이론과 실무 경험을 두루 갖추었음은 물론 통화품질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및 실무 중심의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를 저술한 저자가 직접 강의함으로써 귀하가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의 실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교육명 :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과정
■일 시 : 2011. 2. 9일( 오전 9시~오후 6시)
■마 감 : 2011. 2. 8일 18:00시 까지
■대상자 :
① 콜센터 통화품질 관리자(QAA / QAD)
② 콜센터 중간 관리자 및 QA 예비 후보자
③ 콜센터 팀장(P/L) 및 Supervisor
④ CS관련 부서 담당자(CS 기획,운영,지원)
⑤ 콜센터 통화품질 기획 및 운영에 관심 있는 분
■인 원 30~35명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www.corecon.co.kr)
■교육비용 : 25만원 (VAT포함, 고용보험 환급 불가)
강의교재 및 중식, 간식, 수료증 포함
참가자 전원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증정
■교육장소 : 카티정보 강의실[www.ccservice.kr/academy/int/map.jsp]
■교육문의 : 02-941-7033 ccguider@naver.com
■커리큘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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