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31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안내 [11월 9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4.10.12 13:30 |
조회수 | 250 |
국내 유일의 고객불만처리 및 관리를 위한 실무자격증인 CS클레임관리사는 2015년 1회 시험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2,00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실무중심의 CS자격증입니다.
국내 유일의 고객불만 및 클레임 실무를 검증하는 자격증인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이 오는 10월 09일 전국에서 시행이 됩니다. cs클레임관리사 자격증은 현재 cs부서에서 근무하면서 전문 지식과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거나 향후 관련부서 관리자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자격증입니다.
CS 및 고객불만과 관련된 체계적인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고객응대 및 처리업무와 관련하여 관리자에게 핵심업무라고 할 수 있는 불만처리 프로세스 개선, 매뉴얼 작성, CS 기획 등 실무능력은 물론 CS 클레임 관리자로서의 자질을 평가하며 이를 통해 해당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기준으로 CS클레임 관리사의 자격을 평가합니다.
시험과 관련한 자세한 시행 일정과 내용은 아래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 전날 장소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응시인원이 적은 지역의 경우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 제 23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
이전글 | 제 23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 필기시험 대비 주말특강 안내[10.12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