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기 서비스 조직 코칭역량 향상 실무과정[11월 18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0.10.23 15:32 |
조회수 | 5,191 |
국내서비스 조직에서는 제대로 된 코칭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일반코칭을 억지로 서비스 조직에 억지로 맞춘 결과 제대로 코칭결과가 나오지 않을 뿐더러 관리자가 되었다고 해서 코칭 교육 및 훈련을 제대로 실시하지 않고 감으로 또는 불확실한 경험을 가지고 코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는 서비스 조직 관리자들을 위한 코칭역량 향상을 위한 실무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그동안 스크립트 과정이나 qa모니터링 과정은 진행하였지만 코칭과정을 진행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실질적이고 실무적인 코칭과정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모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비스 조직 관리자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내용들만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하며 실무와 함께 실제로 현장에서 당장 활용이 가능한 도구나 코칭 커뮤니케이션을 가지고 과정을 진행합니다.
아직 한 번도 정식으로 서비스 조직 코칭 교육을 받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 강의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코칭을 통해 서비스 조직을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특히 밀레니얼이나 Z세대와는 어떻게 소통하고 코칭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현장에 적용하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이 과정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3회 서비스 코칭관리사 자격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 |
이전글 | 제 15회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시행공고[11월 21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