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QA 업무대행 서비스 제공합니다.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2.09.01 09:58 |
조회수 | 11,444 |
콜센터나 서비스 부서의 상담품질 관리를 위해서 QA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KCA에 소속된 QA모니터링 코칭 전문 컨설턴트들이 상담품질 수준 향상은 물론 상담직원의 역량을 상향 평준화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며 전문 컨설턴트는 공통적으로 아래와 같은 역량을 가진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운영상 또는 비용 문제로 인해 QA를 둘 수 없는 곳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슈로 인해서 QA가 있으면
좋겠는데 실제 QA모니터링이나 코칭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을 대상으로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는 QA 전문 모니터링 코칭 대행서비스를 수행합니다.
QA모니터링 코칭 대행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조직에 꼭 필요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 소속된 국내 최고의 QA 전문 그룹인 QA모니터링 전문 컨설턴트가 여러분들이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속시원이 해결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상황에 맞는 맞춤화된 옵션만 선택하세요!
업무에 최적화된 QA 모니터링 전문가를 추천해 드리거나 귀사가 직접 선택한 전문가가 투입됩니다.
QA 모니터링 전문가가 고객센터 상담 품질을 한 단계 높여 드립니다.!!
다음글 | 콜센터 qa 1명을 채용한다면 얼마나 들까? |
이전글 | QA모니터링 전문 컨설턴트 최종 합격자 발표 및 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