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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 출간기념 특강(7월 8일)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0.06.19 07:27
조회수  21,351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이렇게 코칭하라 출간기념 특강을 개최합니다.

강   사 : 박종태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대표)
일   시 : 2020. 07. 08 오후 7시~10시까지
참가비 :  4만 5천원 (서적+교재+특강+간식) 
             입금 : 계좌번호 ▶국민은행 284001-04-132779  박종태
             또는 당일 현장 카드결제 가능
장   소 : 청년문화공간 바실리오홀
문   의 :
02-941-7033



4차산업혁명 시대 서비스 조직 밀레니얼 코칭 및 소통법

모든 것이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그 중심에 있는 밀레니얼 세대는 소비자뿐만이 아니다. 이번 특강은 ‘요즘 애들’이라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을 이끌어야 할 서비스 조직 관리자들을 위해 밀레니얼과 공존하고 소통하며 업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특강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4차산업혁명시대 고객서비스는 어떻게 변할까?
§ 4차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고객 채널 운영전략

§ 4차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 인적자원관리

§ 밀레니얼하면 뒷목 잡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 밀레니얼 제대로 혼내는 법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서비스 코칭 및 성과관리 도구들

§ 매트릭스를 활용한 코칭 커뮤니케이션 실전 활용법 외

 

박종태 강사

16년간의현장 경험을 토대로 2011년에독립하여 주로 책 집필과 컨설팅, 강의 및자격증과 함께 인증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여권의책을 집필하였으며 CS 콜센터 분야, 블랙컨슈머 응대, 감정노동대응에 이르기까지 현장 중심의 실무지침서를 집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시대 문제해결역량과 밀레니얼과의소통에 관심을 갖고 해당 분야와 관련된 컨텐츠를 개발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강 신청 방법 :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홍길동, 현장결제, 1234[휴대폰 뒷번호 4자리])

이성민 2020.07.03 01:57

이성민, 현장결제, 0078

김지원 2020.07.01 11:41

김지원, 현장결제, 3591

김서희 2020.06.25 15:51

김서희 1명 계좌입금합니다 8205

김미란 2020.06.24 22:03

김미란 1명 계좌입금합니다 5724

강경은 2020.06.23 18:24

강경은 1명..계좌입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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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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