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6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토요특강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6.03.07 15:08 |
조회수 | 34,597 |
이제는 콜센터 관리자들을 위한 필수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한 콜센터 QA관리사가 벌써 6회를 맞이하였습니다. 6회 동안 1,000명이 시험에 응시하고 합격자도 500여명이나 배출하였으며 콜센터 관리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실무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한 시험문제와 출제 방식 등을 통해 실무역량을 제대로 검증하는 콜센터 관리자들에게는 필수이자 자기계발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는 3.26일 시행되는 제 6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주말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제 4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
이전글 | CS 실무역량향상 강화를 위한 주경야독 특강 안내 |
아무래도 합격율이 높아지기는 하지만 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합격하지만 일부는 불합격하기도 하더군요.
특강을 수강해도 시간이 없어 공부하지 않는 분들은 떨어지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강의들으면 합격률 얼마나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