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07년 제네시스 주관 글로벌 고객대상 설문조사결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7.09 13:32 |
조회수 | 3,318 |
File | 2007년 제네시스 글로벌 고객 설문조사.pdf |
참고하세요.
콜센터운영 시 도움이 될 만한 Insight가 있습니다.
다음글 | BSC를 이용한 콜센터 성과관리 |
이전글 | 이전 글이 없습니다. |
제목 | 2007년 제네시스 주관 글로벌 고객대상 설문조사결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7.09 13:32 |
조회수 | 3,318 |
File | 2007년 제네시스 글로벌 고객 설문조사.pdf |
참고하세요.
콜센터운영 시 도움이 될 만한 Insight가 있습니다.
다음글 | BSC를 이용한 콜센터 성과관리 |
이전글 | 이전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