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언어폭력 고객응대 상황별 대처요령_고용노동부(안전관리공단)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8.10 09:56 |
조회수 | 6,046 |
File | 언어폭력고객응대요령.pdf |
좋은 자료여서 공유합니다.
현장에서도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다음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 .정부기관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정책 연구보고서 |
제목 | 언어폭력 고객응대 상황별 대처요령_고용노동부(안전관리공단)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8.10 09:56 |
조회수 | 6,046 |
File | 언어폭력고객응대요령.pdf |
좋은 자료여서 공유합니다.
현장에서도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다음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 .정부기관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정책 연구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