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비상에듀 콜센터 진단 컨설팅 1차 완료 |
작성자 |
코어컨설팅
|
작성일 | 2011.12.29 06:49 |
조회수 | 14,579 |
12월에 진행되었던 비상에듀 콜센터 진단 컨설팅이 마무리되었습니다.대표님과 임원분들 그리고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콜센터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결과를 보고하였고 좋은 반응을 얻었고 내년 1월부터 Follow up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진단한 내용을 가지고 실제로 현업 담당자와 함께 개선과제를 실행에 옮기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다음글 | 두산인프라코어 2차 컨설팅 진행 |
이전글 | 중국 두산인프라코어 콜센터 1차 프로젝트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