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CS클레임 관리사 교재 오타 및 예상문제 오류 |
작성자 |
양경진
|
작성일 | 2017.06.21 01:37 |
조회수 | 12,962 |
안녕하세요?
이번 9회 CS 클레임 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양경진 이라고 합니다.
다름아니라 오늘 교재를 받고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수정할 부분이 발견되어 말씀 드립니다.
1. 제1영역 실전예상문제 - 15번 문제 - 보기 1번
의외로 단순하여 일단 오감을 얻게 되면 --> 호감을 얻게 되면
2. 제1영역 실전예상문제 - 28번 문제
문항줄기에서 요구하는 내용과, 답가지의 내용이 완전히 다릅니다.
문항줄기는 감정노동 구성요소 및 완화를 위한 가이드 이며,
답가지는 고객심리-고객유형별 응대방법 에 대한 내용이네요.
아직 1영역 밖에 보지 않았는데, 추가로 발견되면 말씀 드리겠습니다.
다음번 교재 인쇄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글 | CS 클레임관리사 개정판 문의 [1] |
이전글 | 교재 발송 [1] |
스크립트 레이아웃 - 예상치 못한 질문에 대한 가이드 제시는 보기 3번 구역으로 p.332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정답으로 표기된 보기 1번은 "핵심위주의 개요 설명" 구역이니
정담은 1 ㅡ> 3이 맞지 않을까요?
1. p248 CES에 대한 이해, 3번 문장의 단락삭제 "~것이 특징이다." 추가 기입 필요.
2. 3영역 실전예상문제 28번 문제-답 연관성 확인 필요.
문항줄기 : 알선
답가지 : 개인정보의 특징
1. 2영역 실전예상문제 14번 보기 (가)
개선발굴과제 ㅡ> 개선과제발굴
2. 7번-26번 문제 중복기출
리뷰하고 수정하고 몇사람을 거쳐도 또 오류가 생기는게 출판인것 같아요;;
저런 시시한 오류들을 무시하고, 잘 만들어진 교재 덕분에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2쇄를 인쇄하기 전 수차례 리뷰하고 확인했음에도 이렇게 수정해야 할 부분이 나오네요.
이에 관한 부분 저희 회사에서도 확인하고 관련내용에 대해서 정오표를 만들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