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무역협회(KITA)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4.07.16 22:45 |
조회수 | 3,482 |
콜센터 진단 및 운영 컨설팅 전문업체인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2014. 6.18일 최종 결과보고를 끝으로 무역진흥과 민간 통상협력 활동 및 무역인프라 구축을 통해 무역인의 신뢰받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무역협회 콜센터의 운영진단 컨설팅을 종료하였다.
이번 콜센터 컨설팅은 ■콜센터 운영관리 현황 진단 ■콜센터 서비스 품질 현황 진단 및 분석 ■주요 Issue 진단 결과 및 Tobe Direction ■영역별 주요 개선과정 및 개선 방안 제시 등의 절차와 범위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무역협회 콜센터의 운영 방향성을 위한 7개 진단 및 Tobe Direction 영역인 ■조직체계 ■인적자원 ■교육훈련 ■프로세스 ■성과관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해서 진단 및 향후 최적화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개선 방안과 문제점 이슈 해결을 위한 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컨설팅을 수행하였다.
다음글 | CHACARES(차병원) 콜센터 운영진단 및 모니터링 컨설팅 |
이전글 | 중국 두산인프라코어(DICC) 콜센터 운영 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