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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컨설팅

제목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운영진단 컨설팅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8.30 09:26
조회수  4,024

콜센터 진단 및 운영 컨설팅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이 5.10일 최종 결과보고를 끝으로 약 1달 반 가량에 걸쳐 진행되었던 국내 최대 키워드 광고 업체인 NHN Business platform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운영진단 컨설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고객센터 컨설팅은 ■고객센터 운영관리 현황 진단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현황 진단 및 분석주요 Issue 진단 결과 및 Tobe Direction영역별 주요 개선과정 및 개선 방안 제시 등의 절차와 범위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NBP 고객센터의 운영 방향성을 위한 7개 진단 및 Tobe Direction 영역인 ■조직체계 ■인적자원 ■교육훈련 ■프로세스 ■성과관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해서 진단은 물론 향후 최적화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개선 방안과 문제점 이슈 해결을 위한 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고객사로부터 성공적인 컨설팅을 진행하였다는 좋은 피드백과 평가를 받았다.



컨설팅 기간 : 2개월

컨설팅 주요내용 : 고객센터 운영에 대한 7개 영역 진단 및 TOBE 방향성 제시 
                      특히 고객 상담품질 개선을 위한 2013년 10대 필수 과제 도출 
                      NBP 고객센터 향후 로드맵 및 고객센터 운영 시 전략적 제언 등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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