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ooo연금공단 고객센터 상담품질 모니터링 용역 수행 완료!!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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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4.07.19 09:49 |
조회수 | 147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는 KS-CQI 향상을 위한 OOO연금공단 고객센터 직원 대상 모니터링 용역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몇 년간 타 업체에서 수행해오던 모니터링을 새로 수주하여 진행하였으며 KS-CQI우수 고객센터 인증 관련 상담품질 수준 향상과 현장 직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니터링 용역을 수행하였습니다.
종합결과 보고서에는 종합분석은 물론 모니터링 평가 결과(개별 상담원 종합)은 물론 전년도 고객경험관리 차원 평가 결과와 KS-CQI 과정품질 기준을 비교하였고 문의유형별 비교분석과 평가 결과에 따른 개인별 순위까지 정리하여 드렸습니다.
다음으로 공단의 상담품질 부진 요소를 발굴하고 개별 상담직원들에 대한 평가 및 분석을 통해 개별적으로 잘하고 있는 부분과 개선이 되어야 할 부분을 구분하여 피드백 할 내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종합 모니터링 보고서와 모니터링 평가 결과를 근거로 하여 부진항목 개선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는 결과물 중 일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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