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진단 컨설팅 및 교육 진행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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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4.17 14:49 |
조회수 | 4,039 |
지난 3월에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운영 컨설팅이 진행되었으며 운영진단 컨설은 아래와 같이 운영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7개 영역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7개 영역의 진단을 하였고 진단 결과를 토대로 콜센터에서 추진해야 할 10대 과제는 물론 한화투자증권 콜센터의 현 운영수준 단계 및 향후 지향점을 제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운영 수준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제언까지 함께 제시하여 드렸습니다.
운영진단 컨설팅 이후 콜센터 현장 관리자들에게 필요한 필수 교육까지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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