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 완료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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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5.17 14:25 |
조회수 | 3,210 |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을 완료하였습니다.
유세스파트너스와 공동 진행한 이번 컨설팅은 정부 산하 비긴급 콜센터 업무 현황을 분석하고 세부현황 진단 및 TOBE를 설계하는 컨설팅이었습니다.
컨설팅과 관련된 주요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상담운영 현황 실태조사 후 상담협업 등 효율적인 운영모델 설계 도출②정보자원 인프라 조사를 통해 시스템운영모델 도출 및 기존 정보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안 도출③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지식 DB, 민원유형 조사 및 효율적인 활용설계
④비긴급 민원상담 운영 및 관리체계 수립
이번 컨설팅은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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