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14기 한국형 콜센터 상담품질 및 코팅스킬 향상교육을 듣고 |
작성자 |
김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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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2.17 08:19 |
조회수 | 3,331 |
안녕하세요^^ 2월15일 교육이 참가했는데
정말 실무에 바로 사용
가능한 know-how들로 가득찬 강의 였네요!!
콜센터 모니터링 평가항목에 대해 저도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들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평가기준에 대해서도
다시 재수립하게 되었습니다~
이외 상담품질을 위해서 그날 배운 올바른 스크립트작성
법 외 콜센터전반 관리자에게 필요한 역량과 스킬등
하루가 너무 짧기만 시간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콜센터의 문제점이 개선될 수 있도록 많은 관리자들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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