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
작성자 |
최은정
|
작성일 | 2017.09.12 11:23 |
조회수 | 2,763 |
다른 어떤 강의보다 실무위주의 강의로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한국 CS경영아카데미 교육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
전에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교육을 들으면서 다른 어떤 강의보다
실무위주의 강의여서 이번 강의도 기대하고 신청을 했는데
역시나, 강사님의 열강의와 참고 자료 너무나 감사합니다.
뜬구름 잡는 이론 강의가 아닌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강의라 더욱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제2기 감정노동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실무과정 강의후기 |
이전글 |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