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
작성자 |
이채현
|
작성일 | 2017.09.11 19:03 |
조회수 | 2,585 |
안녕하세요~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수료한 이채현입니다.
콜센터 현업에 근무하지 못하여 텔레마케터 분들을 교육 진행하기에 어려움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 실무 과정을 수료 후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들과 좋은 만남을 갖게 되어 영광이였습니다.
그리고 관련된 자료를 얻기 힘들었었는데 교육을 통해서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관리 및 코칭에 대해 좀 더 이해 할 수 있었으며
교육에서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얻을 있어 좋은 프로그램이였습니다.
또한 수료 후 참고 할 만한 자료를 많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감사드릴 것은 앞으로도 언제든지 문의해도 된다는 대표님 말씀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콜센터포럼 카페도 가입하였습니다. 등업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도움을 얻고 싶습니다.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채현 올림
다음글 |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
이전글 | 블랙컨슈머&클래임 협상대응 전략 및 메뉴얼개발과정 수강 후기 |